꽃보다 맛집

해운대구 중동 진심횟집 혜자스러운 점심특선 멍게물회 사롸있눼~^^

하린울파파 2021. 8. 4. 11:38
728x90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입맛을 잃어 점심으로 뭘 먹을지 몰라 한참을 헤매다가

어찌저찌 들어갔더니 대박인 가게가 있어서 포스팅 올려 보아요 

 

진심횟집

저는 점심특선 멍게 물회를 주문했고요,

곧 이어 밑반찬들이 세팅 되는데 

대박쓰~! 

 

포송포송한 계란찜~

살짝 매콤한 부추전~

달콤 흑임자소스가 뿌려진 싱싱 샐러드~

바삭 잘튀긴 미니 만두 까지 나오고

그외 밑반찬들도 굿^^

멍게물회도 나왔어요~

 

널직한 스뎅대접에 참으로 이쁘게 담아 나오더라고요^^

쉐키~쉐키~깔려 있던 양념장과  섞어서

한입 먹어 봤더니... 

 

물회가 원래도 달달한 맛이 있는데 

멍게 특유의 달달함이 배가 되어 더욱 맛있었어요 

식감은 뭐 말할 것도 없고...한마디로 사롸있습니다ㅋㅋ

같이 나온 소면도 넣어서 잘풀어 비벼 냠냠~

정말 즐식 했어요

 

집 나갔던 입맛도 돌아오고

 

구성이나 맛에 만족스러워 기분도 좋았어요^^*

이정도 구성과 맛이라면

다음에는 집에서 모둠회를 배달 시켜서 먹어볼 생각도 들더라고요  

 

진심횟집에 대한 정보는 마지막 사진의 영수증 참고 바랍니다~ 

 

이상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