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멋집,술집]제주 신화월드에서 제일 좋았던 신화테라스 비어가든 이틀 연속 방문 후기

하린울파파 2021. 7. 23. 14:16
728x90

코로나가 다소 잠잠해지고 있을 때 미리 예약해둔 것인데

막상 여행 갈려고 하니 코로나가 다시 심해져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마음 불편하게 떠났던 이번 제주도 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곳~!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라스의 비어가든 

이틀 연속 방문 후기입니다^^;;

맥주값은 관광지 프리미엄 치고 딱 적당한듯~

첫방문 날은 비가 내렸는데 야외 비어가든 파라솔 아래에서

비 내리는 것을 보며 마시는 맥주가 아주 낭만적이었어요ㅎㅎ

첫방문한 날 안주는 치킨(2만원대)과 한치구이(26,000원),

두번째 방문한 날 안주는 한치구이와 프렌치후라이(1만원대)를 먹었었는데 

다 맛있었지만 그 중 최고는 저와 저희 와이프 이구동성~한치구이~!!! 

 

처음 가격만 봤을 때는 엥? 웬 마른 한치구이가 26,000원씩이나??했었는데 

막상 나온 한치구이는 생한치구이였고 그 비주얼과 맛을 보니 그리 받을만 하겠더라고요 

 

생한치를 칼집을 내어 구워 나오는데 

마른한치와는 비교불가 다름의 식감과 매력,맛이 뿜뿜

맥주 술안주 도둑놈=한치구이ㅋㅋ

이 사진 부터는 두번째 방문시 찍은 비어가든 야외사진~

야간 조명을 받은 수목들이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밤을 연출해줘서 좋았습니다

 

세번째 방문도 하려고 했었었는데 

그날은 저녁을 랜딩 다이닝 뷔페에서 너무 거~~~~하게 먹는 바람에ㅋㅋ포기ㅋㅋ 

 

다음 제주도 여행을 기약하며 

좋은 추억을 선물 처럼 주었던 

이곳의 기억을 잊지 않으려 포스팅 남겨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