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배달 파스타 맛집] 해운대신도시 미태리 부산장산역점 알리오올리오 스파게티 이벤트 하네요^^

하린울파파 2021. 8. 5. 15:39
728x90

이곳은 저렴하고 맛있어서 집에서 자주 시켜서 먹던 곳인데

오늘은 그 앞을 우연찮게 지나가다 보이길래 방문해 먹었습니다 

 

"미태리" 

역시나 시대의 흐름인가 여기도 키오스크가 손님을 맞이 하네요 ㅜ.ㅠ

최저시급도 점점 오르니 어쩔 수 없긴 없지만서도 마냥 달갑지만은 않습니다 

 

아니다다를까 어린 손녀를 데리고 온 할머니가 

어떻게 주문을할지 몰라 키오스크 앞에서 한참을 헤매는 모습에 

뒷차례 손님의 도움으로 간신히 주문을 하는 모습이 참으로 씁쓸 하더라고요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가지 이유로 키오스크가 대세이긴 대세입니다~!

저의 최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매콤함과 한국인이라면 환장(ㅋㅋ)하는 마늘향의 조화가 아주 좋아서 

저는 즐겨 먹는 스파게티 중 하나입니다^^

▲▼봉골레 파스타▲▼

이것 또한 괜찮다는~ 

(다만 이날 조개 해감이 완벽하지 않은 것이 흠이라면 흠)

 

모르고 방문했었는데

마침 지금 이벤트 중이라 알리오올리오나 봉골레 파스타나 

이벤트 행사 기간이라 반값에 잘 먹었답니다ㅎㅎ

배달도 되니 자세한 위치나 전화번호는 마지막 사진의 영수증 참고 바랍니다

(아참~! 마지막으로 이집의 다른 매뉴인 해장 짬뽕 파스타가 있는데 이것도 강추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