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요괴워치 탄생의비밀이다냥!관람 후 한정판 부유냥 요괴메달 관객선물 득템~!^^

하린울파파 2015. 7. 23. 11:20
728x90

 

 

7월22일 수요일 드디어 개봉을 했네요

요괴워치 극장판^^


저희는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롯데시네마에서 오후 2시 상영작을 보러 갔는데

가는 동안에도 관객선물로 주는 한정판 부유냥 메달이 혹시 전부 소진 될까봐

마음 졸이며 갔더랬죠ㅎㅎ


영화관에 도착을 하고보니

생각 보다는 대란이 아닌듯 하고 영화관 직원 분께 물어 보니

수량도 넉넉하니 걱정 말라는 이야기를 듣고는

마음 편히 상영시간을 기다리기로 합니다


사진은 요괴워치와 요괴워치 제로타입을 양팔에 차고

기념 사진을 찍은 하린&하울 형제입니다ㅎㅎ^^


관객선물로 주는 한정판 부유냥 요괴메달은 어떤 이유에선지는 몰라도

영화 관람이 끝난 후 매표소에서 준다고 해서 아이들 급시무룩...

 

 

요괴워치 극장판 포스트입니다

 

 

포스터 뒷면입니다

대략적인 줄거리와 새로운 케릭터 윤민구,부유냥,마스터냥,금파,동파,은파,우파우파에

대한 소개가 되어있네요~

 

 

영화 시작 전 길고도 지루했던 광고를 보다가 살짝 짜증이 치밀어 오르던

하린&하울 형제의 표정입니다


본 영화 시작 전에 광고 너무 심하게 해서 진짜 정말 문제인 거 같아요!!!

내 돈 주고 보러 갔는데 내 의사와는 전혀 상관 없는 광고가 주구장창 지루하게 나오니

극장 안에서 어린 관객들의 원성의 목소리가 엄청 났어요 ㅜ.ㅠ

참을성이 아직 부족한 어린이들이라 치더라도 말이죠...어른인 저도 짜증날 정도였으니...

 

 

하여간 영화 자체는 어른인 제가 봐도 꽤 재미있게 잘만들어서

잘 보고 나왔습니다^^


위에 사진은 영화관람 후 매표소에서 받은 부유냥 요괴메달입니다!!!

저희는 어른1명 아이2명이 봤는데

초등학생 이하(13세 이하) 관람객 1명당 1개만 준다고 해서

저는 못받았어요...이번에는 제가 급시무룩ㅜ.ㅠ


여튼^^ 여름방학에 아이들과 보기에 좋은 영화이고

저와 같은 연령대의 아이들을 두신 부모님들에게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