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짝퉁의심]YANKEE CANDLE MIDSUMMER'S NIGHT&LEMON LAVENDER 양키캔들 미드썸머나이트와 레몬라벤더 사용후기

하린울파파 2015. 7. 3. 13:44
728x90

 

 

YANKEE CANDLE MIDSUMMER'S NIGHT입니다

기존에 제가 구입하던 곳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조금 저렴한 곳에서 샀더니

짝퉁이 의심될 만큼 좀 이상해요ㅎㅎ


미드썸머나이트의 향이 좀 약한 것도 있고

배송 후 포장을 열어 보니 검은색 액체가 흘러나와 있더라고요

저는 지금 까지 양키캔들 사고 액체가 흘러나온건 처음 봤어요^^;;

또한 심지 재질도 기존에 제가 쓰던 것들과 재질이 약간 다른 부분도 있고요...

 

 

YANKEE CANDLE LEMON LAVENDER향과 같이 둬보니

레몬라벤더와는 다르게 미드썸머나이트의 입구가 좀 지저분하죠?

 

 

여튼 그날 기분에 따라 번갈아가며 잘사용하고는 있습니다만

혹시 이런 부분 아시는 분은 댓글 좀 남겨 주세요^^;;

 

 

1.처음 배송 받았을 때 사용전임에도 불구 하고 내부에 검은 액체가 있었다(포장지 바깥으로 흘러나올 정도)

2.향이 약하다

3.심지가 잘타고 그으름이 다른 것에 비해 좀 더 있는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