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당일치기 피서 즐기기ㅎㅎ해운대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스파랜드 찜질방에서 잘놀다 왔네요~^^

하린울파파 2015. 8. 7. 14:13
728x90

 

 

이번 여름은 다양하게 피서를 즐기는 것 같네요ㅎㅎ

오늘은 아들과 단 둘이 찜질방에서 보내기로 했습니다


신세계 스파랜드 1층 입구 모습입니다

 

 

매표소입니다

 

 

신발 벗고 오른쪽 신발장에 신발 보관 후

찜질복을 받는 곳입니다

 

 

찜질방 전경1

 

 

찜질방 전경2

 

 

스파랜드 찜질방 원적외선 안내판

 

 

휴식처1

 

 

휴식처2

 

 

휴식처3

 

 

다양한 시설들을 이용하고 둘러 본 후

시원한 아이스바 한입ㅎㅎ

 

 

하린군은 아이스방에서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즐길줄 아는 진정한 피서인^^

 

 

야외 족탕입니다

역시 여름 보다는 겨울에 즐기기 좋은 장소랍니다

여름에는 너무 덥네요 ㅜ.ㅠ


부산사람들 뿐만 아니라 타지 피서객 또는 외국 관광객들들도

많이 방문하는 시기라 엄청 북적북적 거리더라고요

다행히 아침 일찍갔다가 한창 붐빌 때 나와서

제대로 느긋하게 즐기고 나왔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