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수영구 남천동 칼국수가 맛있는 낭만부엌

하린울파파 2012. 6. 19. 16:24
728x90

 

 제 이웃이신 햇님양의 포스팅을 보고 찾아간 곳입니다

늦은 시간(저녁8시)에 찾아 가니 간판에 이렇게 이쁘게 불이 들어와있네요

간판이 엣지 있습니다ㅎㅎ

 

왠지 정겨운 것이 전체적인 가게 인테리어를 낭만부엌이란 상호에 걸맞게 편안하게 잘했네요

 

 입구에 걸려진 음식물 배상 보험증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

꼭 이 증서를 못 봤다고 해도 가게 자체가 깔끔하고 좋아서

음식에 대한 믿음감이 저절로 생겨요

 

 손칼국수 5000원

족발 35000원

반족발 20000원입니다

 

다음에는 족발도 먹어 봐야지하며 오늘은 손칼국수만 시켜 봅니다

 

 이렇게 오픈형 주방이라 음식에 문짓(?)을 하는지도 다 보이고ㅎㅎ

저녁 시간이라 그런지 족발 썰기에 여념이 없는 사장님(인가?)

 

 신김치가 나와서 어라 너무 익히지 않았나 싶었는데

나중에 저절로 이해가 되었습니다

 

 한참 유희왕 카드에 빠져서 정신 없는 하린군의 모습이 살짝 보이네요ㅎㅎ

 

 가게 안에서 본 입구의 모습입니다

저 스텐레스 통에 밑반찬들이 있어서 필요한 만큼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홀이 크지 안아 답답할 수도 있는데 밝은 조명과 널직한 유리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네요

 

 드뎌 나온 손칼국수

국물이 사골국물입니다

 

오우~일단 보기에는 좋습니다

밀가루 냄새도 전혀 안 나는걸 보니 반죽도 잘하고 잘 끓였네요

 

 한젓가락을 떠서 먹어보니 아까 신김치의 존재의 이유를 알겠더라고요

사골 국물이다 보니 왠만한 김치로는 균형을 못 맞추겠더라고요

 

 면도 살아 있고 사골국물이라 든든하게 속도 채워줄 수 있겠습니다

거기다 맛 까지...이 집 손칼국수 괜찮네요

 

총평을 하자면 느끼하지도 시원하지도 않지만 밥을 먹을 것 같은 든든함을 원하는

그냥 칼국수는 먹고 싶지만 금방 배가 꺼지거나 허전할거 같고 그럼에도 칼국수를 꼭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원래 낮에 오면 2~3숟가락의 밥도 별도로 준답니다

저는 늦게 가서 그런지 다 떨어졌다고 안 주시네요

섭섭했습니다 ㅡㅡ;;ㅎㅎ

 

 

↓낭만부엌은요↓

 

부산 수영구 남천동 19-25번지에  위치해 있고

문의전화는 051-911-5151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