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일본의 이케아 니토리 NITORI ニトリ 삿뽀로점/한국에는 모던하우스가 있다ㅋ

하린울파파 2024. 7. 2. 11:34
728x90

 

일본의 이케아 니토리 NITORI ニトリ 삿뽀로점 방문 후기입니다

 

종합 가구&인테리어 용품 판매점이며

일본 내에서는 업계 1위라

당당하게 일본의 이케아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일본 홋카이도 삿뽀로 아파 리조트 호텔(APA Hotel & Resort Sapporo)

바로 맞은편에 있는 곳이며 단독 건물 1~2층 규모의 니토리 삿뽀로점입니다

 

 

스웨덴의 글로벌 브랜드 이케아,

일본의 이케아라 불리는 니토리,

한국은...모던하우스가 있지요ㅋㅋ

 

비교 하면서 보면 더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가구 또는 소품들이 일본 특유의 정서를 풍기는 제품들도 있었지만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기 때문에 무국적,다국적 향기를 담은 제품들이 더 많았어요

 

 

가격대는 저렴한축에 속한다 생각 했는데

니토리가 가성비를 내세우는 브랜드라 이해가 갔어요

 

 

또한 대중적인 일본 가정집 규모나

혼자 사는 1인 가구들을 위한 소규모 가구&가전에

특화 된 제품들이 많았어요

 

▲마음에 꽤들었던 식탁의자,한국이었으면 바로 샀을듯

▲1인 리클라이너 소파도 마음에 들었지만 이건 가격대가...

▲거실 테이블도 마음에 들었어요,이 제품도 한국이었으면 진짜 바로 구매각~!

 

침대 사이드 테이블이었는데

보기 보다 안정적이었고 다용도로 활용도가 많을거 같아서

구매욕이 뿜뿜

 

가격도 11,990엔이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 했어요

 

 

비행기 수화물의 압박 때문에 사지 못하는 것들이 아쉬웠지만

사실 한국에도 니토리 매장이 있긴있어요

 

일본 현지 만큼의 규모와 제품들이 갖춰져 있지는 않지만

서울 포함 윗지방 쪽에 다섯군데가 있다고 하네요

(저는 부산 사람 ㅜ.ㅠ 일본이나 서울이나 매한가지ㅋㅋ)

 

마지막으로

이케아,니토리,모던하우스를 비교하며 정리를 할려고 했지만 못하겠어요ㅋ

왜냐하면

각 브랜드만의 정서가 있기 때문에 어느 게 낫고 못하다라는 것 보다는

본인의 취향에 더 가까운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 하는게 맞는거 아니겠어요?

그래도 모던하우스 화이팅~!ㅋㅋ

 

확실한거 한가지는

제 취향은 다이소<니토리<무인양품(무지)-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