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제수용 및 이바지 생선,간고등어 판매도 하고 오후3시 까지만 식당장사도 하는 밥집 생선구이전문 봉언니식당

하린울파파 2018. 9. 11. 13:22
728x90

 

 

와이프 지인 추천으로 방문한 생선구이전문 밥집 


"봉언니식당"에 다녀왔어요^^

 

 

생선판매도 같이 하는 특이한 영업 방식과

오후 3시 까지만 식당영업 한다는 문구에서 느껴지는 포스가 왠지 예사롭지가 않습니다ㅎㅎ

 

 

가게 내부 한켠에 차지한 냉동고에는

판매 목적으로 보이는 이름모를 냉동 생선이 종류별로 가득히 전시 되어 있었어요

 

 

저는 모듬구이(10,000원)를 주문했습니다


생선구이는 주문직후 조리하기 때문에

1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합니다

 

 

대략 그쯤 기다리니 이렇게 모듬구이 1인상이 차려집니다~!

깔끔한 반찬 구성과

 

 

고등어 반마리+가자미 한마리+갈치 한토막으로 구성 되어 있는데

생각 보다 실한 생선구이에 감동했어요

 

 

노릇노릇~바삭바삭~굽기도 어찌나 맛나게 잘 구웠는지..ㅎㅎ

 

 

정신 없이 뽈가(?)먹었네요ㅋㅋ^^

 

영업시간이 짧아 아쉽지만서도 그래도 자주 방문할듯한 곳이 생겨서

반가운 마음 가득했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봉언니식당 상호로 네이버 검색 ㄱㄱ

영업장 전화 번호는 이 포스팅의 첫번째 사진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