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본집]해운대신도시 탑마트해운대점 인근 정겨운 콩밭골순두부 혼밥 점심 해결^^

하린울파파 2018. 9. 7. 10:43
728x90

 

 

산책 중에 걷다가 발견한 곳이라 사전 정보 없이 슥~들어가 맛본집입니다ㅎㅎ

무엇 보다 제 발걸음을 끈 것은 센스 있는 간판과 가게 입구가 정겨워 보여서였습니다^^  


"콩밭골순두부"


해운대신도시 탑마트해운대점 인근이라고는 해도 외지다고 생각 되어진 곳에,

더군다나 쑥~ 들어가게 위치해 있어서 눈에 잘 안띄는 곳이라 찾기가 어려울 수도 있겠다~생각 되어지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어쩌다보니 딱 오픈시간에 들어 갔는데

벌써 부터 손님들이 꽤 계셨었어요

(저 빼고 전부 여성 손님들...)

 

 

메뉴판을 보고 젤 위에가 가장 기본적인 시그니처 메뉴인듯 해서

해물순두부를 주문했어요

 

 

맹물이 아닌 숭늉이 나와서 호감도 상승~ㅎㅎ

 

 

가게 내부나 입구가 이뻐요~

 

 

해물순두부가 나왔습니다~

 

 

맛나게 뽀글뽀글~

 

 

대충 내용물도 볼겸 순두부를 건져 먹으려고 숟가락을 휘휘 저었더니

특이하게 떡국떡이 두덩이 들어가 있더라고요^^

 

 

순두부와 비벼 먹으라고 큰대접에 신선한 비빔재료들도

따로 내어주시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칭찬해요~^^

 

 

슥삭슥삭~이렇게도 먹고 저렇게도 먹고 비벼 먹다보니

금새 다 먹어 버렸어요ㅎㅎ

 

 

 

 

오늘도 즐식 하시고요~ 


콩밭골순두부의

자세한 주소와 전화 번호는 바로 위 사진 명함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