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구 중동 수타면이 살아 있는 면발이 쫄깃한 중국집 장퀘 짬뽕 완뽕^^

하린울파파 2016. 4. 22. 10:14
728x90



나름 잘 알려져 있는 곳이죠


해운대 중국집 "장퀘"입니다



가게 내부 사진



제가 주문한 짬뽕이 나왔네요

딱 봐도 일단 국물이 걸~쭉~합니다


실제로 마셔 보니 역시나 걸쭉한 국물에 맛은 고추장찌개와 조금 흡사한 특이한 맛이었어요ㅎㅎ^^  




역시 이 집은 면발이 살아 있는 수타면이 장점이죠!!!

기계면으로는 결코 낼 수 없는 그런 질감과 맛이 있습니다~


오늘도 완뽕했습니다ㅎㅎ^^



가격은 짬뽕 한그릇 7500원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분명 맛은 있는데 맛과 퀄리티에 비해 다소 비싼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역시나 개인적인 견해이니 판단은 본인의 몫!!!^^


정확한 주소와 전화번호는 마지막 영수증 사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