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골프엘보 팔꿈치 전기뜸질치료기 피플스 E0701-D8 구입 사용기

하린울파파 2015. 10. 22. 10:42
728x90

 

 

골프엘보로 오래도록 팔꿈치 통증 때문에 고생을 하다하다

인터넷서 저렴하게 파는 팔꿈치 전기뜸질기가 있어서 구입을 했습니다


피플스의 E0701-D8입니다

 

 

꼭 상자가 비누 선물세트 처럼 생겼네요ㅎㅎ

 

 

개봉을 하니 간단한 구성품이 보입니다

설명서,본체로 이루어진 구성이네요

 

 

겉면입니다

 

 

전원,온도,시간을 조절할 수 있는 유선 리모컨입니다

디자인은 그닥 ㅡㅡ;;

 

 

안쪽면입니다

 

 

 

 

 

처음 30분 정도를 시험삼아 작동시켜보니 괜찮네요

열전도율도 좋고 당분간 해볼만 하겠어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저렴한 가격과 쉬운 작동 방법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단점은 다소 뻣뻣한 착용감과 팔꿈치 일부에만 열을 발생 시키는게

아니라 감싸진 모든 부분에 열이 들어 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