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삼성 GALAXY NOTE5 SAMSUNGPAY 가입 EVENT로 정품 FAST CHARGE, WIRELESS CHARGER 구입 사용기

하린울파파 2015. 9. 25. 14:30
728x90

 

 

갤럭시노트5를 사고 삼성페이에 가입을 하면

삼성스토어에서 급속무선충전기를 5000원에 판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벤트에 참여 했어요~


배송 까지 최소 10일 정도 소요 된다는 공지를 보고는

마음을 비우고 느긋하게 있었는데

4~5일만에 도착을 해서

왠지 횡재한 기분이 ㅎㅎ


블랙색상과 화이트색상이 있던데 저는 화이트로~주문^^

 

 

뭐 포장은 보다시피 특별한게 없습니다~

 

 

그래도 역시 삼성~할 만큼 디자인은

혹~할 만큼 잘 빠져서 나왔네요^^


본체와 간단 설명서 구성입니다 

 

 

사실 간단 설명서 조차도 없어도 될 정도로

사용방법이 초간단합니다~

 

 

그냥 전원 연결하고~

 

 

이렇게 폰을 충전기 중앙에 올려두면 자동 급속 무선충전 되기 때문에

전혀 어렵지 않아요 ㅎㅎ^^


세상 참 좋아졌어요~!!!


여기서 마지막으로 삼성전자 고속 무선충전기의 가장 큰 장점 세가지를 정리하면


첫번째로 당연하게 무선!!!

충전한다고 꽂고빼고 데이타 옮긴다고 꽂고빼고 이러다가는

아무래도 연결 부위가 당장에는 괜찮아도 반복 되다보면 나중에 오류가 날 확률이 높은데

그런 염려를 조금이라도 덜게 되어서 편했어요


두번째로 디자인!!!

어느 곳 어느 장소에 놓아 두어도 멋스럽고 어울릴 디자인이라 좋았어요


세번째는 충전속도!!!

정확한 속도는 얼마다 말하기가 개인적인 한계로 수치화 시켜 표현하기 어려운데

체감상 일반 유선 충전기(고속유선충전기 제외)의

1.5배 정도로 빠른 것 같았어요


번외 장점으로 편한 장점도 있어요

구멍 찾아 꽂고 뺄 때 조심스럽고 그랬는데

대충 충전기 위에만 무심히 올려두면 충전 되니까

손도 편하고 마음도 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