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해운대 장산역 E마트에서 터닝메카드 슈마하고 타돌 샀어요^^v메카니멀 수집의 길이 멀고도 험하네요^^;;;

하린울파파 2015. 9. 16. 15:16
728x90

 

 

어제 애들이랑 마트 구경이나 가자해서

갔더니 마침 터닝메카드 깔리는 날이라서

그 앞에 30분 정도 있었더니 비교적 쉽게(?) 살 수 있었습니다ㅎㅎ


슈마와 타돌을 득템하고 즐거워 하는 아들들입니다ㅎㅎ^^

 

 

왼쪽이 스피드의 황제 슈마이고

오른쪽이 최강 등껍질 타돌입니다~

 

 

둘 다 뒤집어서 사진 한컷~!

 

 

빨간색 슈마라서 완전 오리지널이고

메카니멀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같이 들어가 있는 메카드는 크로키 2장과 미리내 1장이네요

물론 모바일 쿠폰도 같이 들어가 있었어요^^v

 

 

초록색 오리지날 타돌이고 메카니멀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동봉된 메카드는 슈마 2장과 만타리 1장...그리고 역시 모바일 쿠폰^^v

뽑기대마왕이네요ㅎㅎ 

 

 

슈마가 미니카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터닝메카드 중에 손에 꼽을 정도로 멋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타돌이 미니카로 변신한 모습입니다

 

 

터닝메카드가 인기다 보니까 이제 별의별게 다 나오네요

액션빔 열쇠고리라는 장난감도 나왔네요

 

 

손오공에서 만드는 제품은 아니네요~

 

 

이거는

터닝메카드 LED원터치 손목시계입니다


제법 구성이 알차고 좋네요^^

 

 

포장지도 고급스럽고...

 

 

이것 또한 손오공에서 나오는 제품은 아니네요


한 4주 전에 손오공 A/S센터에 고장나고 파손된 터닝메카드 2개를 보냈었는데

거의 4주가 되었는데도 손오공측에서 이렇다 저렇다 연락이 없어서

궁금하네요


워낙 잘 파손 되는 제품이라 A/S물량이 많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빨리 고쳐서 보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에이에스 맞긴 거 까지 치면

저희 집은 터닝메카드 메카니멀이 종류별로 15개가 됩니다^^;;


아직 갈 길이 멀었네요...이 놈의 터닝메카드는 언제까지 인기를 끌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