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가볍고 디자인 좋은 리미티드에디션 클릭클락 한정판 안경 위글위글 클리어 clic clac wiggle wiggle ⅱ

하린울파파 2015. 9. 21. 13:52
728x90

 

 

근 1년만에 안경을 새로 맞추네요ㅎㅎ^^

리미티드에디션 클릭클락 한정판 안경 위글위글 클리어 clic clac wiggle wiggle ⅱ입니다


한 3개월간을 눈독만 들이다가

와이파이님의 하해와 같은 은혜로 어제 드디어 마련을 했네요~!

 

 

박스,안경 케이스,정품카드,안경닦이,안경으로 구성된 풀박스 모습입니다

 

 

슬림하고 가벼운 느낌이 나는 모습 처럼

착용을 해보니 실제로도 그러하더라고요


역시 가벼우니까 당연히 피로도도 덜하고요

 

 

 

안쪽에서 보면 다리 부분 부터 브릿지 까지

금속 재질로 멋스러운 일체형 디자인을 이뤄

편안함과 견고함이 느껴지는 모양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미래와 과거의 공존,

혁신과 빈티지의 조화를 이룬 느낌을 풍기는


클릭클락 한정판 안경 위글위글 클리어 clic clac wiggle wiggle ⅱ


이쁩니다^^


*참고로 클릭클락 clic clac은 프랑스어로 의성어 "딸깍딸깍"을 말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