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해운대구 우동 춘하추동 밀면집

하린울파파 2012. 5. 7. 11:24
728x90

 밀면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와아~~~~~~~~~~

 

제 개인적인 순위로는 부산 밀면집 중 1위라고 생각 돼는 춘하추동 밀면집!

그 중에서도 해운대점(분점이고 본점은 서면에 있음)을 다녀 왔습니다

 

 일단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밀면곱배기,보통,왕만두를 시켰습니다

 

 더워지니 홀에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앉은 자리에서 바깥쪽 입구 홀을 바라 본 모습입니다

 

 벽에는 다녀간 연예인 등 유명 인사들의 사인들이 줄지어 걸려 있고요

 

 따뜻하고 맑은 육수가 나왔습니다

구수하고 맑고 약간 칼칼한 맛을 내는 육수 입니다

음식 나오기 전, 물 대용이나 입가심용으로 컵에 따라 드시면 돼요

 

 매콤달콤 춘하추동 밀면 나왔고요

호불호가 갈리지만 진하고 깊은 맛을 내는 양념 맛이 저는 좋아요

양념 맛이 강하다고 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는 이런류의 맛이 좋기만 해요^^

 

왕만두도 나오셨네요

4천원이니까 개당 1000원씩에 해당하는 왕만두입니다

그 정도 퀄리티는 충분히 하는 왕만두였습니다

 

행식~(이제 부터 제가 밀게될 말입니다 행복한 식사^^)

 

즐겁게 식사하고 배부르게 나왔습니다

부산 다른 유명 밀면집에 비해 양념 맛이 진하고 강한 춘하추동의 밀면을 드시고 싶다면

부산 해운대구 우동 1359번지로 오셔요~^^

전화번호 051-746-8658

 

TIP 주차장 없으니 근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