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해운대구 중동 우삼겹 전문점 본가

하린울파파 2012. 4. 19. 11:58
728x90

 

 손발이 슬그머니 떨리는걸 보니 고기를 먹어 줘야겠다 싶어

해운대 중동에 위치한 우삼겹전문점 본가에 갔습니다

저는 고기를 주기적으로 먹지 않으면 진짜 손이 떨린답니다^^

 

 본가에서 새우구이도?

오호~본가 모둠이 53000원이네요

4인 기준 먹을만 하겠습니다

저희는 2인이라 아무래도 남길 거 같아 다음에 먹을 것을 기약하며 들어 갑니다

 

 1층과 2층으로 이뤄진 구조라서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왜냐하면 1층은 의자에 앉아야 하는 구조고요

2층은 바닥에 앉는 구조라서 아무래도 저희 처럼 어린 애가 있는 집은 2층이 더 낫죠

 

 2층 올라가자마자 좌측으로 보이는 쌈 냉장고!

오늘 물(?) 좋네요 싱싱파릇파릇합니다

 

 우측에는 2층에만 있는 놀이방

 저희 가족이 2층에 가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가 이것 때문이죠

 

 자리에 안내 되어 둘러보니 아직 이른 저녁이라 손님들이 드문드문 하네요

 

 저희는 우선 양념우삼겹 2인분과 차돌된장찌개를 시켜 봅니다

 

 금새 쌈들이 숲을 이룬듯한 대용량 쌈쟁반이 들어 오시고

 

 기본 상차림 들어 오시고

 

 화력 좋은 숯불 들어 오시고

 

 빛깔 좋은 우삼겹느님도 들어 오셨습니다

 

 선명한 빛깔과 적당한 마블링이 좋은 맛이 날 것임을 짐작케 합니다

 

 꾸바 봅니다 1초...2초...3초...

 

얼마 안 있어 다 익어 버립니다

이렇게 빨리 구워 먹을 수 있다는게 우삼겹만의 장점이죠

 

 우삼겹 먹는 방법의 정석은 파무침을 우삼겹으로 말아서

 

 우삼겹 전용 특제 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정석이고 맛있게 먹는 방법 돼겠습니다^^

 

 그러나 상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고

 

애기배추에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결론은 어떻게 싸서 먹든 우삼겹은 맛있다는 겁니다ㅎㅎ

취향에 따라 입 크기에 따라 골라서 쌈싸 드시면 돼는 거죠^^

 

 두둥~차돌된장찌개가 입장했습니다

 

 소고기와 버섯, 그리고 두부가 듬뿍 들어가 있어 섭섭지도 않고

감칠 맛도 상당한 차돌된장찌게입니다

 

 원래는 같이 나오는 대접에 차돌된장찌게 한 국자에서 두 국자 넣고 공기밥 넣고

비빔 고추장 뿌려 비벼 먹는게 맛인데 저는 안 비벼 먹고 그냥 공기밥에 차돌된장찌게 떠서

차돌된장찌게의 맛을 천천히 음미하며 먹는게 더 맛있고 좋아요

 

 우삼겹 추가 2인분 까지 주문해서 다 먹었습니다

 

저는 음식 다 먹은 사진도 왠만하면 그냥 올리는데

이번은 워낙 지저분하고 더럽게 먹어서 자체 심의 들어 갔습니다ㅎㅎ

 

 계산을 하고 나가려고 했더니 계산대 위에 홍콩반점,마카오반점,본가 연제점 까지 전단지 및 명함이 있네요

여기 본가 해운대점과 패밀리인가 봅니다^^

 

 가게 입구에 마련 된 휴식 공간에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슬러시 까지 있어서

 

 입가심 제대로 하고 갑니다^^*

 

해운대 본가에서 맛있게 몸보신 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