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스포-스토리 소개 수준] 요즘 볼만한 넷플 일본 애니 "괴수8호" 시청 후기

하린울파파 2024. 8. 6. 14:30
728x90

 

요즘 볼만한 거 잘 없죠들?

그래서 추천하는

넷플 일본 애니 "괴수8호" 시청 후기 포스팅입니다

 

저는 하루만에 애니 1기 정주행 했습니다^^v

 

기본적인 줄거리 및 애니 소개는

괴수의 사체를 처리하는 청소업자(주인공 히비노 카프카). 

하지만 그의 어린 시절 꿈은 괴수와 싸우는 방위대원. 

주인공은 꿈을 다시 좇기로 하지만, 

소형 괴수가 몸에 기생하면서 뜻밖의 사태가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원작은 마츠모토 나오야

만화책 단행본으로는 현시점(24년 8월6일,일본 기준) 13권 까지 발매된 상태

 

괴수 8호의 장르는

슈퍼히어로, 괴수, 어드벤처, SF, 어반 판타지이지만

병맛 및 코믹 요소가 심심치 않게 나와서 개그 코드만 본인과 맞다면

꽤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저는 극호ㅋㅋ)

 

여기서 부터 아무 생각 없이 보다가 뿜었던 장면ㅋㅋ

 

괴수로 변한 후 오줌이 마려운데

몸이 괴수의 갑피(?)갑옷(?)에 둘러 쌓여 있어서

소변을 어찌 누지 하고 있었는데...

 

 

달리는 중에

꼭지쓰로 노상방뇨 하고 있는 괴수8호로 변한 주인공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외에도 주인공 및 매력 조연 이치카와 레노의 캐미도 재밌고

다양한 등장인물들의 서사도 흥미롭습니다

 

애니는 1기 까지 나와 있지만 이후의 이야기인

주인공 히비노 카프카의 첫사랑이자 롤모델인 아시로 미나와의 러브 스토리 및

제 예상이 맞다면 시노미야 키코루와의 삼각 관계 스토리도 흥미진진할듯 해서 기대 됩니다

 

 

주인공이 다 해결하는 먼치킨적인 스토리가 아니라

동료들과 힘을 합쳐서 사건을 해결해 가는 스토리 진행 방식도 저는 좋더라고요

 

동료애 뿜뿜은 귀칼 수준

 

어디선가 본듯한 클리셰 부분이 많이 나오는 건 아쉬운 부분

(에반게리온,귀칼,체인소맨,진격의거인 등등)

 

애니 1기가 끝나고 2기, 그러니까 시즌2가 언제 나올지는

지금으로서는 정보가 전혀 없지만 나오는 그날 까지

단행본을 정독하며 기다릴 예정입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