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내돈내산) 3년간 사용 중인 헤트라스 대용량 디퓨저 500ML 방향제 호텔우드,플라워샵 향기

하린울파파 2024. 5. 8. 17:10
728x90

 

3년간 꾸준히 구입 사용 중인 헤트라스 프리미엄 디퓨저 방향제(내돈내산)

호텔우드,플라워샵 향기에 대한 후기 포스팅 적어 보아요

 

500ML면 대용량이라고 해도 될듯~!

 

 

3년이라는,

어떻게 보면 긴시간 동안 꾸준히 구매 사용 중인 이유는

어디 어느 장소에 무심코 툭 나둬도

공간을 빛나게 하면 했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디퓨저 병의 컬러와 디자인이 고급스운 점과

향의 지속력이(비슷한 가격대 다른 제품 대비) 비교적 길고

발향력이 좋은점 때문이랍니다

 

디퓨저에 대한 만족감이 높은 이유로

최근에는 헤트라스 바디로션도 구매 사용 중이라는...헤트라스 회사는 저에게 賞상을 주세요ㅋㅋ

 

 

원래 그동안은 호텔우드 향을 좋아해서 그것만 구입해 사용 하다가(이런걸 편향적이라고 해야 하나?ㅋㅋ)

다른 향기도 궁금해서 구입을 한 것이 플라워샵인데...역시나 이것 또한 좋긴 좋지만,

저는 호텔우드 향에 완전 정착하는 계기가 되었네요

 

좋고 나쁘다가 아니라 향기 취향의 문제인 점 알아 주시길~

 

 

그러나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헤트라스를 만들어 판매하는 회사에서 인터넷에 제품 판매를 할 때

2개,3개,5개 세트 단위로 보통 판매를 하는데

향을 한가지만 고르게 해서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지 않는 점이 아쉽더라고요

그러니까 똑같은향으로 2개,3개,5개로만 판매 한다는 거죠

 

그라니까 저 같은 호텔우드 향만 좋아하는 편향적인 사람이 탄생 한다는 거죠 ㅋㅋ^^*

 

발향력,지속력도 중요한데 제품 개봉할 때 마다

생산 시기나 공정에 따라

그 능력치(?)가 미묘하게 다른 점도 아쉽더라고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