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100% 유기농 면 섬유로 제작 된 나이키 클럽 언스트럭처 '에어맥스 1' 캡 모자

하린울파파 2024. 4. 4. 16:14
728x90

 

친환경 소재인

100% 유기농 면 섬유로 제작 된

나이키 클럽 언스트럭처 '에어맥스 1' 캡 모자 포스팅입니다

 

저는 동부산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구입을 했습니다

 

그날 같이 쇼핑 간 장모님께 사달라고 졸라서 득템ㅋㅋ

 

 

이 제품의 나이키 공식 사이트 설명은

 

나이키 클럽 캡으로 모든 것의 시작이 된 에어맥스 1을 기념해 보세요. 부드럽고 구조화되지 않은 트윌 소재로 제작된 클래식한 6패널 디자인으로,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곡선 처리된 챙이 특징입니다. 중간 깊이의 크라운은 앞면과 중앙의 나이키 에어맥스 1 신발 자수가 돋보입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1 신발과 매치하면 더욱 근사하겠죠.

 

이와 같습니다

 

 

공식 사이트 설명과 같이

모자 이마 정중앙에 위치한

에어맥스 1 의 자수 패치가 디자인적 키포인트이며

그로인해 유머스럽고 깔끔한 느낌을 주는 모자입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 2 종류가 있으며

사이즈는 S/M,M/L,L/XL 세종류가 있으나

현시점 나이키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S/M 사이즈는 품절이네요

 

 

여러가지 디테일도 깔끔하고

완성도가 높다고 생각 되어지네요

 

 

저는 아울렛가로 35,000원에 구입을 했으나

나이키 공식 판매 사이트에는 현시점

블랙은 35,000원(배송비 무료) 그대로이고

화이트는 31,500원(배송비 무료)에 판매 중입니다

 

다른 인터넷 비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배송비 무료에 2만원대에 판매하는

사이트들도 더러 보이네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