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COMEBACK~컴백~해운대 수비오거리 우2동종합시장 내 상생 라멘 리턴 환영^^*

하린울파파 2023. 11. 23. 16:35
728x90

아시다시피 저는

웬만하면 갔던 집 두번 포스팅 안하는데 여기는 한 네번째 포스팅입니다 

해운대 수비오거리 우2동종합시장 내에 있는 상생라멘

 

그럼에도 포스팅 하는 이유는 반년 넘게 다른 곳으로 옮겨서

장사를 하다가 원래 있던 곳으로 다시 돌아왔기 때문이죠ㅎㅎ

(임대인과의 임대료 문제였는데 뒤늦게라도 딜을 잘해서 해결이 잘됐나 봅니다)

 

흔하지 않은 경우이고 매우 드문 경우이기도 하죠

 

여튼 컴백COMEBACK을 격하게 환영하는바입니다^^*

가격은 전체적으로 살짝씩 올랐네요

(그러나저러나 요즘 외식 물가가 미친듯이 오르는 추세라서 슬픔 ㅜ.ㅠ)

여전히 웨이팅이 심하기 때문에

대기자 명단을 작성 후 차례가 되면 자리 안내와 동시에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입니다

▲다시 바글바글 웨이팅 미침,어찌 알고 찾아 오는지ㅋㅋ▲

▲일반적으로 무난하게 먹기 좋은 소유라멘(이날은 주문시 챠슈 추가 주문이 안돼서 아쉬웠음)

▲위험 부담이 큰 대창 라멘ㅋ~혈관이 턱턱 막히는 맛!

(뒷일은 뒤에 생각하기로 하고 일단 맛있으니 먹을란다^^*)

▲바삭짭쪼름한 치킨 가라아게

이날 미니민물장어덮밥(9,500원)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ㅜ.ㅠ

 

제가 방문한 이날은 근처 벡스코에서 지스타 행사를 하는 날이라

외지 손님이 많아서 더 오래 기다렸다는...

 

모르는 사람들은 찾아가기 힘든 곳이니 마지막 사진 영수증에 적힌 주소 참고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상생라멘" 컴백 축하하고 환영 합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