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당감동 본정냉면이 해운대 센텀시티 돈양으로 상호변경 이전 했네요

하린울파파 2023. 6. 9. 14:46
728x90

 

당감동 본정냉면이 해운대 센텀시티 센텀필상가 1관 1층 돈양으로 상호변경 이전 했네요

 

저는 해운대 사는데 냉면 생각이 나서 원래 늘 가던 당감동 본정냉면으로 갔다가

해운대로 옮겼다고 해서 다시 해운대로 급히 돌아와서 먹었답니다 ㅎㅎ^^;;; ㅜ.ㅠ

 

 

이름은 돈양으로 바뀌었네요

이유는 상호가 상표권의 문제가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조만간 또 서면쪽으로 이전 계획도 있고

그렇게 된다면 기존 상호인 "본정냉면"을 다시 사용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점심때 갔는데 손님이 바글바글~ 더 인기가 많아졌네요

 

냉면 가격은 당감동에 있을때 보다 거의 두배가 올랐는데(약 70~80% 인상)

이유를 물어보니 당감동 보다 현재 이 가게의 월임대료가 10배 더 많다고 합니다ㅎㄷㄷ

 

다만 그동안은 판매 안하던 고기류와 식사,만두 까지 함께 팔아서

수입은 더 낫지 싶습니다

 

 

물냉면~

심심하고 깔끔하고 시원한 맛!

 

면발은 냉면 치고 좀 연약한(?)편

 

비빔냉면도 기본 이상~!

먹을때는 달달 하지만 먹고 나서는 천천히 매운 맛이 치고 올라오는...

 

단, 비빔냉면은 물기가 빨리 없어지면서 굳어지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만두는 3개짜리 또는 6개짜리 주문 가능하고

큰기대 없이 먹으면 무난한 맛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