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 장산역 혼술바 하이볼바 하이하이 HighHigh 하이볼 전문점

하린울파파 2023. 5. 30. 17:47
728x90

 

해운대 장산역 혼술바가 생겼네요^^

하이볼바 하이하이인데

진정 단골 되고 싶은 가게라서 포스팅 올려 보아요~!

 

2층 같은 1층에 위치해 있고

사이드에 있기 때문에 찾기 힐들 수도 있어요

 

저도 찾느라고 주변을 두바퀴 돌다가 겨우 찾아 들어 갔어요ㅜ.ㅠㅋ

 

 

실내는 깔끔하고 센스 있는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좌석은 단촐하이 다섯자리가 있습니다

다수 보다는 소수,소수 보다는 1인 특화된 가게 구조입니다

 

 

작고 좁은 가게 내부이지만 대신 층고가 높아서

답답함은 덜하면서 주인장이 엄선 해서 틀어주는 음악이(아마도 이날은 재즈였던듯?)

잘 울리는 동시에 공간을 빈틈 없이 꽉 채워주어서

작지만 큰 행복을 느끼게 하는 구조가 저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상주하는 고양이(이름 하이)가 있으니

고양이를 싫어 하시는 분들은....

 

저는 애묘(특히 미묘)파라 좋아하지만 냥이가 스트레스 받을거 같아

배려 한다고 애써 모르는척 했는데 냥이도 저를 별 관심 없어 하더라고요

(훗~다음에는 꼬셔서 배를 뒤집게 하리라ㅋㅋㅋ)

 

 

기본 레몬 하이볼이 5처넌이라

저렴한 편입니다

정확하게는 안적혀 있지만 아마도 용량은 350ml라고 생각 되어지더라고요

 

그리고 콜키지 프리는 당연 아니고 차지가 있는데

와인류는 병당 2만원,

위스키,니혼슈 등은 병당 5만원인데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 되어집니다

 

 

간단 안주류는

5처넌 저렴이 안주 부터 시작해서

가장 비싼 안주가 1.5만이니 이 또한 혼술러에게는

저렴하고 합리적 가격대네요

 

 

레몬 하이볼(5,000원)인데

주인장이 술 마는 솜씨가 프로급인듯

 

진짜 아주 맛있었어요~!

 

 

위 사진은 메뉴 중

타마고 산도(8,000원)인데

일종의 계란샌드위치인데

종은 그 종이 맞지만 맛은 어디에서도 쉽게 맛 볼 수 없는

그런 퀄리티를 자랑하더라고요

 

일단 식감은 폭신하고 부드럽고 부드럽습니다

맛은 짭짤,달달하고

향은 마요네즈 및 버터향이 듬뿍 납니다

(그러면서도 느끼하지 않음)

 

 

안주가 좋아서 바로 맥주도(버드와이저 병맥) 주문했다는~

 

단골 될거기 때문에 포스팅 안올리려다가

(혼술의 성지로 유명해지면 내가 갔을 때 자리가 없을까봐ㅋㅋ)

그래도 저 처럼 혼술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의적으로 공유해 보아요^^*

 

 

정확한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양운로42번길 11(좌동 1477-1) 더퍼스트오피스텔 104호에 위치해 있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영업시간 18시 부터 00시 까지

 

마지막으로 하이하이 고양이 하이의 그루밍 보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