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일상

코로나 이후 일본여행 후쿠오카 숙소 하카타역 근처 가까운 네스트호텔 NEST HOTEL/안마룸서비스

하린울파파 2023. 3. 31. 16:22
728x90

 

코로나 이후 첫 일본여행 후쿠오카 숙소 하카타역 근처 네스트호텔 NEST HOTEL

숙박후기 포스팅입니다

 

하카타역 인근이라 접근성이 편리한것이 편리하더라고요

(하카타역 까지 측정 위치에 따라 300~400미터 거리)

 

 

신축이라 일단 깨끗해보이고

룸컨디션도 좋습니다

(룸키는 카드키-꽂아야 룸 전체 전원 들어옴)

 

크기는 전형적인 일본 저렴 호텔답게 12제곱미터(약3평반)

 

제일 좋았던 거는 냉장고였는데

성능 빵빵하고 쓸데 없는거 다 비워져 있어서 좋았음

(금고도 있음)

 

 

깨끗하고 나름 신식인 화장실겸 욕실

세면도구 뿐만 아니라 샴프,린스,바디로션 등 어메니티가 다 준비 되어 있으니

한국서 안챙겨가도 좋습니다

(본인 스킨케어만 챙기 가면 될듯) 

 

샤워기 수압짱~!!!

 

 

네스트 호텔은 특이하게

보통의 목욕 가운이 없고 파자마 잠옷 스타일의

상의와 바지가 준비 되어 있었어요

(이런건 그동안 다녔던 수많은 일본 여행 중 처음 봄)

 

 

조식은 아침 7시 부터 10시 까지인데

가격은 성인기준 1,200엔이고

아이는(7살~12살) 800엔이네요

7살 아이 이하 연령은 아마도 무료인듯

 

 

퀄리티는 사진 보고 본인이 판단하시면 될듯

(과일이나 다른 메뉴들도 있었는데 일부만 찍어 올림)

 

저는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여담-코로나 이후 첫 일본여행이라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어서

여독을 풀겸(출발 며칠 전 부터 컨디션 계속 안좋음) 네스트호텔 전용 룸서비스 안마 서비스를 불러서 받았는데

45분에 4,950엔(한국돈5만원 정도)이었습니다

창문 활짝 열고 경건한 옷차림과 마음가짐으로 기다렸건만...

일본서 첫 안마라 기대 했건만...

ㅎㅓㄱ

 

족히 70살은 넘은듯한 담배냄새에 찌들고&찌든 할머니가 오셔서 안마를 해주시더라고요ㅋㅋ

너무 조곤조곤 하시는데 힘에 부칠까봐(안마하시다가 금방 죽을까봐) 세개 해달라고도 못하겠고,

더군다나 오시기전 바로 담배 한대 피고 오셨는지 그 담배 냄세에 정신이 혼미해지더라고요 ㅜ.ㅠ

하나도 안시원했고 할매 나가신 뒤 담배 냄새 빼느라 한동안 쭉 창문을 열어 놨었다는 슬픈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