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59년 전통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소고기국밥 새건물 오픈

하린울파파 2022. 11. 14. 11:29
728x90

 

오랜 시간 먹어왔던 기억이 있어서 잊을만 하면 가고~잊을만 하면 가고~하는 곳입니다

 

59년 전통 해운대 원조할매국밥

 

건물을 새로 지어서 오픈을 한 곳인데

원래는 이 자리에 이집 포함 비슷한 상호로 영업을 하던 세곳이 있었는데

이집만 같은 자리에 홀로 다시 오픈~! 최후의 승자네요 ㅎㅎ^^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이 지역주민 보다 더 바글바글 하던 곳이었는데

제가 간 날은 저 포함 지역 주민들이 더 많았어요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국밥(7,000원)

 

맛과 구성은 그대로~!

다만 옛날 보다 좀 더 편하고 깨끗하게 먹을 수 있는 환경이 된게 좋은점이네요

 

또 잊을만 하면 가게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