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배달의민족으로 프랭크버거 세트 배달 시켜 먹었어요~

하린울파파 2022. 10. 12. 16:09
728x90

 

배달의민족으로 프랭크버거 해운대장산역점에서

프랭크버거 세트(7,400원-배달비 제외) 배달 시켜 먹었어요

 

 

모델이 김종국이네요ㅋ

어울리는듯,안 어울리느듯 하네요^^;;

 

 

프랭크버거는 처음 먹는 거였는데

맥날이나 버킹에 익숙해져 있는 저에게는 처음에 실망감을 줬어요

 

 

이유는 보시다시피

내용물이 너무 간소(?)해 보이고 버거 크기도 작은듯 보여서 그랬었습니다

(같은 금액대의 맥날과 버킹이랑 비교를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는...)

 

 

물론 수제패티냐,공장식패티냐 등 여러가지 결정요소가 있겠지만서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쉽게 이해가 안되었습니다

 

그러나 but 버뜨

 

막상 먹어보니 희안하게 내용물이 부실한데도

맛이가 있었습니다~Wow~언빌리버블!

 

이걸 어떻게 마무리하나ㅎㅎ

여튼 모델이나 버거나 희안 하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