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찾다가 짜증나서 내가 올리는 [진짜] 우체국 실손보험&통원치료&입원치료 청구시 필요서류 한장의 사진으로 간단 정리~!

하린울파파 2019. 10. 4. 16:10
728x90



▲제가 우체국 직접 가서 보험창구에서 직접 찍은 실손보험 청구시 필요서류 사진입니다


여러분이 알고 싶은 결과는 위에 사진 단 한장만 참고 하세요~!


저는 통원치료비 청구라서 통원확인서,진료비계산서 영수증,진료비 세부내역서

이 세가지를 3,000원 수수료를 내고 병원 원무과에서 발급 받았습니다

(그외 입금 받을 통장이나 신분증은 별도 지참)






▼여기서 부터는 중요치 않으니 안읽으셔도 됨▼

이 포스팅을 올리는 이유는 제가 우체국 실비보험에 들어 있는데

1년에 한번? 몇년에 한번? 청구할까말까한 일들이 생기곤 하는데

그때마다 청구서류가 뭐지?하며 우체국 홈페이지 들어 가면

필요서류가 무엇인지 찾기도 힘들뿐더러

인터넷 검색하면 블로그든 카페든

제목만 그럴싸하고 막상 들어가면 내용이 없거나 다른 링크를 걸거나,

알아보기 힘든 알맹이 없는 설명들...

또는 자기네들 홍보할 것들 광고만 하는 글들에 깊은 빡침을 받았어요 ㅡㅡ+

우체국 실비보험청구서류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저 처럼 시간은 시간 대로 소비 하고 빡침은 빡침 대로 받게 하지 않기 위해

이 포스팅을 작성을 했고 또 시간이 흐른 뒤 저도 제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기 위해ㅎㅎ

포스팅인듯 포스팅 아닌 기록 목적의 포스팅을 적어 보앗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