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가죽제품수리]LUNGO LEATHER 룽고가죽 S1 S2 천연가죽스티커로 쇼파 수리했어요/소파 침대 의자 시트 보수 수선 리폼 패치

하린울파파 2019. 11. 13. 11:57
728x90



저희 집 소파가 가죽이 갈라지기 시작해서

LUNGO LEATHER 룽고가죽 S1 S2 천연가죽스티커로 쇼파 수리했어요^^



인터넷으로 S1(시즌1),S2(시즌2) 제품이 많이들 사길래

주문할려고 보니 차이점이 뭔지도 모르겠고 저희집 소파가 네이비 계열이긴 한데

그냥 네이비인지 진네이비인지도 몰라서ㅋㅋ


S1은 진네이비로

(패턴이 굵고 16*12사이즈 패치 2장이 들어가 있음)

S2는 네이비로

(패턴이 S1대비 작고 30*22사이즈 패치 한장이 들어가 있음)


이렇게 두개를 시켰는데

S2 진네이비가 정답이었어요^^;;


패턴이 다소 굵더라도 색상이 더 중요하니 S1 진네이비로 보수하기로 했어요~



▲가죽이 갈라진 소파 사진▲



▲더 가까이서 촬영한 가죽이 갈라진 소파 사진1▲



▲더 가까이서 촬영한 가죽이 갈라진 소파 사진2▲



▲S1 진네이비 룽고 가죽스티커-저희 집 소파가죽 보다 패턴이 굵죠?색상은 비슷하고...▲



▲16*12 패치 한장을 반으로 짤라 보수 준비 끝▲



▲시공법이라 부르기 민망할 정도로ㅋㅋ 너무 간단해요 가죽스티커 뒷면의 종이를 벗겨▲



▲보수할 곳에 붙여주면 돼요!▲



▲빨간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이 보수한 곳인데 티가 나나요?ㅎㅎ▲



▲쇼파 이음새 바느질한 곳 가죽도 곧 해질것 같아서 여기도 수리하기로 결정▲



▲여기는 그냥 패치 한장을 통으로 붙여 주었습니다▲



▲파란 화살표가 각각 수리한 곳인데 화살표만 없다면 모를 정도로 티가 크게 나진 않습니다▲


한샘에서 비싸게 주고 산 소파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수리해서 쓰면 몇년 더 거뜬하겠어요^^

(몇장 더 미리 구입해서 쟁여 놓아야겠습니다)



룽고 가죽스티커를 진작 알았으면 옛날에 이 고생을 안했을건데...ㅋㅋ

http://blog.daum.net/r-cat1975/4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