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전선정리]엉키고 보기 싫은 전선 지옥에서 탈출을 원한다면 샤오미 케이블 코드 박스 정리함 추천

하린울파파 2019. 6. 5. 11:08
728x90



해외배송이라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서도 받긴 받았네요


샤오미 케이블 코드 박스 정리함입니다~!


모양이 비슷비슷한 제품들도 많고

가격대도 다양하게 있지만

그 중에서도 가격대가 센축에 속하는(배송비 까지 하면 거의 2만원)

이 제품을 구입을 하게 된 이유는



하단 통풍구가 있어 열방출을 원활하게 하는 구조가 첫번째 이유입니다

거의 밀폐 구조의 박스는 먼지 침투 등에는 좋을지 모르나 반대로 화재에는 위험해 보여서... 



두번째 이유는 양옆과 위쪽으로 전선 입/출구가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정리 활용도가 높을거 같아서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결정적인 구입 이유는

디!자!인!이지요!!!

심플&깔끔



그외 장점은 상단 뚜껑 전선 입/출구 부분이 고무로 마감 되어 있어서

박스 내부를 최대한 가려주면서도 전선이 쳐지는 현상을 일부 잡아주는 것도 마음에 들고요



뚜껑 전체가 열리는 것도(당연하지만) 좋은점 중에 하나입니다 



▲헬게이트가 열렸습니다ㅋㅋ정리를 해볼까요~?!▲



▲짜잔~!이렇게 깔끔하게 변신했어요ㅋㅋ▲



탁자(협탁) 위에 공유기 포함 스마트기기 충전기 등이

이제야 편안하게 보입니다^^



충전기만 세면 무선충전기 2개,스마트워치 1개,유선C타입 2개,유선8핀2개 등

총 7개의 충전선이 아주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입니다~






▲여기서 한번 더 집에 굴러다니던 삼성 케이블 묶는 장치(타이?명칭모름)로 빨간 선 끼리만 고정하니 더 깔끔▲



▲마지막으로 정리함 위에 갤럭시탭을 세워두니 원래 부터 한몸 처럼 보이며 완전 깔끔해졌네요 ^^▲


이 제품 구입을 고려하신다면 멀티탭 등이 들어가야 하니까 

본인이 가지고 있는 또는 박스 정리함에 들어갈 멀티탭 사이즈와

정리함 사이즈를 잘 비교 확인 하신 다음에 구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전원3구에 USB2구 샤오미 멀티탭이라 무리가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