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COSY]스마트폰 배터리 충전하며 게임하기 편하고 일반 무선 충전기 보다 2배 빠른 코시 흡착식 고속 무선 충전기 추천

하린울파파 2019. 5. 16. 13:57
728x90



살다살다 이젠 이런 제품도 다 나오네요ㅎㅎ


​ 코시 스마트폰 흡착식 고속 무선 충전기입니다^^


보조배터리는 흡착식을 간간이 보았었는데 말이죠



▲제품 스펙입니다▲


무선충전 지원 모든 스마트폰에 사용 가능하고

중요한 점은 충전 속도인데

 

일반 고속충전기들과 같은 정격입력 5V,2A인건 동일하나

출력이 10W로 높아서 충전이 2배 더 빠르다는 거 같습니다


무게는 65g이라(케이블 선 까지 포함인듯) 

흡착시 크게 더 무거워진다는 느낌은

못 받았고요


케이블 길이는 1.5m의 황금 길이 입니다

(충전하며 게임 한다고 가정했을때) 

2미터는 너무 길고 비효율적이고

1미터는 너무 짧게 느껴지죠^^



외형은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다만 블랙 컬러 한가지여서ㅜ.ㅠ

화이트 컬러도 있었으면 더 선택의 폭이 넓어졌을 건데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그리고 급속충전아답터는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저는 마침 집에 돌아댕기는 어댑터가 있어서 그걸 사용ㅎㅎ)

보통은 아답트 옆면에 표시 되어 있는데

5V 2A 지원급 아답터에 결합해야 기대하는 고속 충전 속도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것 보다 낮은 어답터를 쓴다면 이 제품을 결합해서 사용한다고 해도

원하는 충전 속도를 기대하긴 어려워요






제품 반대쪽을 뒤집어 보면 이런 빨판(?)이 달려 있어서

스마트폰 뒷면에 바로 부착을 하면 찰떡 같이 달라 붙는답니다ㅋㅋ



▲요렇게요 ㅎㅎ▲



제 폰이 갤럭시 S10 모델인데

기존 집에서 사용하던 고속 무선 충전기 보다 확실하게 빠르긴 빠르네요


그래도 체감상 충전 속도는 

충전기 유선으로 다이렉트 연결 > 코시 흡착식 무선 충전기 >>> 일반 무선 충전기 순으로 느껴집니다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최고의 장점은

충전하며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이지요ㅎㅎ


어떻게?


손!이!편!하!게!



거의 대부분의 스마트폰들이 하단부에 충전선을 연결 하게 되어 있어서

장시간 게임에 몰입하거나 영화 감상시 불편할 수 밖에 없는 구조인데

전혀 거추장스럽지 않아요~ㅎㅎ


또한

5핀 충전기,8핀 충전기,C타입 충전기 그런거 상관 없이 대응을 하는 것도

무선충전기만의 장점이니 그건 더 말할 나위도 없겠고요^^


스마트폰 장시간 연속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