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본집]해운대구청 앞 냉면집 송원 해주면옥 원조해장국 물냉+비냉+왕갈비탕 까지 다 먹어봤어요^^

하린울파파 2019. 3. 28. 10:59
728x90



평소 오다가다 그냥 늘 지나치기만 하던 곳인데

최근 들어 두번이나 방문해서 먹은 곳입니다


해운대구청 앞 "송원 해주면옥 원조해장국" 입니다



물냉+비냉+왕갈비탕을 주문~






가오리가 들어간 회비빔냉면인데

이런 스타일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물론 저는 좋아합니다요ㅎㅎ



물냉은 그냥저냥 평타~



역시 비냉이 진리!!!



왕갈비탕도 좋더라고요

심심 삼삼한 맛의 국물도 좋고 큼지막한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고...한마디로  


갈비탕의 정석~!






결론은(버킹검~ㅋㅋ) 그래도 저는 비냉이 최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