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맛집]특유의 감성(?)과 맛을 자랑하는 지역명물에서 전국구로 푸드트럭의 전설 해운대구 송정동 문토스트/cafe MOON

하린울파파 2019. 3. 19. 11:00
728x90



참으로 대단합니다

몇년 전 까지만 하더라도 트럭으로 송정 일대를 이곳저곳 돌아다니며 영업하는 것을 보았었었는데

이제 어엿한 건물에서 토스트를 파네요^^ 것도 1,2,3층으로 이뤄진 건물 통째로~!

(백화점에 입점했다는 소식도 ㅎㄷㄷ)


특유의 감성(?)과 맛을 자랑하는 지역명물에서 전국구로 푸드트럭의 전설 해운대구 송정동 문토스트/cafe MOON입니다



넘버원 인기메뉴인

모짜렐라치즈 토스트 3개를 포장 주문했습니다



평소 낮시간대 가면 줄서는 웨이팅은 당연 기본인데

이날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저녁을 먹고난 후 한참 지난 시간대라

늦은 밤이라고 해도 될 시간대인데도 역시 손님이 바글바글~



종업원분들께서도 주문 받고 토스트를 만드시느라 정신 없으시더라고요






문토스트 특유의 다소 촌스런 갬성(?)이 잘 묻어나는

포장지들입니다 ㅎㅎ^^;;






모짜렐라치즈 토스트(4,000원)입니다



고소하고 바삭하게 구운 토스트에

달달한 계란야채패티, 거기에 짭짜리하고 쫀득하고 찰진 모짜렐라 치즈 까지...


단+짠+고소+쫀득

이거는 맛이 안 날래야 안 날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저는 문토스트가 푸드트럭에서 토스트를 팔던

오래전 그 시절 부터 이 맛을 좋아해서(집도 근처라) 즐겨 찾고 먹는데

멀리서 기대치가 한껏 높여서 오신 분들은 실망하시는 분들도 더러 있다고 해요


혹시나 문토스트 방문하실 분들은

"길거리토스트 출신(?) 치고는 아주 쬐끔 더 맛있고 아주 쬐끔 더 고급스러운 맛"

정도로만 기대를 품고 드시러 오시면 실망 안 하실 거예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