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캠핑장비용품]퀄리티 좋은 더캠퍼의 케이브타프,하비타프 블랙 색상~! 설치가 간편한데다가 가격과 간지,각 까지 훌륭하네요^^

하린울파파 2018. 11. 26. 16:07
728x90

 

 

이도공감의 대형 면타프가 있지만서도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활용도 높은 변화무쌍한 타프가 필요해서

고심 끝에 구입을 한 더캠퍼의 케이브타프입니다

(하비타프라고도 합니다)


총무게는 7.2kg이고(풀셋 기준)

수납시 사이즈는 70*30*20이라

수납과 이동시 부피나 무게 둘다 큰부담 없습니다

 

 

저는 풀셋으로 구입을 했고요,

 위에 사진 왼쪽 부터 스킨,폴대,팩입니다

 

 

설치는 매우 간단해서

중앙 메인 폴대만 중앙 슬리브에 끼워서 웨빙핀에 체결해주면 거의 70% 완성 됐다고 보면 됩니다


경주 문복산오토캠핑장에서 처음 설치를 해봤는데

한 10분만에 팩다운 까지 다한거 같아요^^

 

 

와우~! 모양은 일명 멍멍간지입니다~!

완전 멋지네요ㅋㅋ

 

 

설치 완료시 타프 사이즈는 앞450*옆380*높이220이고,

저는 이번에 이도공감의 리오블랑코 505 플러스 면탠트하고 결합(반도킹) 조합으로 설치 해보았습니다

 

 

간편하고 쉬운 설치 시간에 비해,

또, 겉에서 보이는 것에 비해 실내 공간이 아주 넓습니다


각도 아주 이쁘게 잘나오고요~!^^

(모든 타프는 첫째도 각!둘째도 각!셋째도 각!이지요ㅎㅎ)

 

 

그래서 쾌적하고 아늑한 실내 연출이 가능합니다

 

차양성도 좋아서 이 다음 날 낮에 점심을 먹는데

어두워서 랜턴 키고 식사를 했다는...^^;; 

 

 

마침 이 날 비까지 내려서 뜻하지 않게 발수력도 보게 되었습니다

물방울이 또르르~잘 튕겨 나갑니다ㅋㅋ

내부에도 심실링이 잘되어 있어 물 한방울 안새네요  


가격에 비해 퀄도 좋고 장점이 너무 많아서

매우 만족하며 이번 캠핑 기분 좋게 아주 잘 다녀왔습니다^^


단,메인폴대와 보조폴대의 색상이 실버색상인게 아쉬웠어요 ㅜ.ㅠ

저는 빨간색인줄 알고 주문을 했는데 실버 색상이 와서

다시 상세 페이지 들어가서 보니 사진은 빨간 폴대로 되어 있으나

설명은 실버 색상으로 배송 된다고 정확하게 명시 되어 있네요 ㅡㅡ;;


만약 더캠퍼에서 같은 색상으로 텐트가 나온다면 텐트도 구입의사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