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캠핑

[캠핑장비용품]미니멀캠핑에 어울리는 미니멀 디자인 LUMENA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N9-FAN Stand 구입사용후기

하린울파파 2018. 6. 4. 10:13
728x90

 

 

캠핑용 보조 선풍기 역할을 기대하며 구입한


LUMENA 루메나 서큘레이터형 선풍기 N9-FAN Stand입니다^^


이 회사 캠핑용 LED랜턴을 2년전에 구입해서 사용중인데 지금껏 잘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믿음이 가서

이제품도 크게 고민 없이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네요

(↓이전 오난코리아 LED랜턴 포스팅 참조↓)

http://blog.daum.net/r-cat1975/4136

 

 

미니멀한 캠핑에도 잘어울리게 미니멀한 디자인입니다

본체,충전케이블(선만 들어 있음),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165*268*131mm이니까 흔히 가정에서 사용하는 선풍기 보다는 많이 작고

휴대용 목걸이 선풍기 보다는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충전식 선풍기이기 때문에 한번 완충으로

최대 풍속으로는 4시간,최저 풍속으로는 20시간 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디자인은 정말 나무랄 데가 없네요

군더더기 없는 모습이 마치 무인양품이나 발뮤다 전자제품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옆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하단 부분에 충전포트가 있습니다

 

 

 

 

 

이번 캠핑에 들고 가서 사용을 해보았는데

아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일단 이동이 간편하고요,

바람 세기도 만족하고(1인용으로는 만족,2인용으로 생각하시면 다소 부족함),

소음도 없었어요(상중하로 표현하면 중하 수준) 

디자인이 좋으니까 어느 곳에 두던지 거슬리지도 않았습니다


물론 아시다시피 회전은 안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