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기장 연화리 맛집 굳세어라금순아 전복죽 해산물모듬

하린울파파 2015. 7. 9. 15:28
728x90

 

 

평소 자주 가는 연화리입니다

주로 포장마차촌에서 먹는데

이 날은 저와 어린아들2명뿐이라서

좀 더 편하게 먹을 장소를 찾다보니 이곳에 가게 되었네요


"굳세어라 금순아"


주인장 이름이 금순이?ㅎㅎ

 

 

해물모듬 30000원 짜리와 전복죽 2인분(인당 1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해물모듬 30000원 구성입니다

파래전,전복회,전복철판구이,멍게+소라+개불+해삼 조합,산낙지로 한상 그득합니다

 

 

기존 포장마차촌에서는 못먹어봤던(안내어주던)

전복철판구이가 입맛 돌게 참 맛있더군요

 

 

멍게+소라+개불+해삼 접시입니다

 

 

산낙지입니다

선도가 좋아서 저희 애들이 미친듯이 재밌게(?) 먹었던...ㅎㅎ

 

 

제가 감탄하고 먹었던 전복회입니다

이 날 가장 선도가 좋아서 맛있었어요^^


전복죽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내용물(전복살)도 실하게 들어 있고 맛있었는데

두아들을 먹이고 건사하느라...ㅜ.ㅠ


다음에도 또 가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자세한 주소와 전화번호는 밑에 지도를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