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기장 동부산 롯데아울렛에서 패션의 완성 헷츠온 HAT'SON GRACEHAT모자 구입했어요

하린울파파 2015. 1. 5. 16:41
728x90

 

 

동부산 롯데몰 아울렛에서 헷츠온(HAT'on)모자를 구입했어요~ㅋㅋ

모델명은 GRACEHAT인데

독특해서 눈길을 사로잡길래 건져(?)왔어요ㅎㅎ

 

 

기본적인 단색 면티나 단순한 옷차림을 했을 때 포인트 주기 좋겠더라고요~

 

 

판매가격은 65000원ㅎㄷㄷ

그러나~저 돈을 다 주고 샀는냐~?

아닙니다!!!

매대에서 19000원 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저는 비싼 거 보다

일단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야하고>품질>적당한 가격 순으로 기준을 갖고 쇼핑을 한답니다ㅎㅎ

 

 

이리저리 꼼꼼하게 보아도 괜찮게 보이네요^^

 

 

근데 사고나서 집 앞 슈퍼 갈 때 처음 착용을 했는데

위에 패딩코트 때문인지 왠지 몽골인 분위기가 나서 절망 ㅜ.ㅠ


다음에 제가 머리 속으로 생각했던 옷차림에 다시 착용을 하고 결과를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