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코시cosy 프레쉬 차량용 스마트폰/휴대폰 공기정화 기능이 있는 급속 충전기 4개월 사용 후기

하린울파파 2014. 12. 10. 12:36
728x90

 

 

요즘 스마트폰은 하루가 다르게 기능상으로나 외형상으로나 발전을 하고 있는데

그 발전 속도를 못 따라 가는 유일한 부분이 휴대폰 밧데리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평소 통화를 자주해서 밧데리가 금방금방 닳아 버리는 저로서는

운전을 하는 시간 동안에도 귀중한 충전의 기회를 놓칠 순 없죠ㅎㅎ

잠깐의 그 시간에 시가잭을 통해 저는 충전을 자주 하는데요  

이번에 차량용 충전기가 고장이 나서

cosy 프레쉬 차량용 이오나이저 고속 충전기를 사용을 해보았는데

이거 물건입니다

고속충전 기능에 다량의 음이온 방출로 공기정화 기능 까지 한다니...대박입니다!

 

초당 300개의 음이온을 발생 시킨다니

분당 으로 18,000개의 음이온이 발생을 하는 거네요

10분이면 180,000개

1시간이면 1,080,000개(일백팔만개)ㅎㄷㄷ

 

차량 내부의 공기를 정화하기 충분한 양 같은데요(사실 잘 몰라요...느낌상 ㅡㅡ;;)

 

 

공기 정화

악취 제거

살균 효과

충전 기능

12v, 24v모두 사용 가능하고

 

 

모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에 사용 가능하답니다

(단, 삼성 30핀 태블릿PC는 사용불가)

 

 

이 고속 충전기가 얼마나 빠르게 충전이 되냐면요

컴퓨터 USB포트와 비교했을 때 거의 4배나 빠르게 충전이 가능하다고 적혀 있네요

 

참고로 한 4개월 정도 이 제품을 사용 중인데

확실히 충전 효과나 공기정화 기능이 좋습니다

 

제가 2002년식 카니발을 타고 다니는데

차량 실내에 냄새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비가 오는 습한 날은 냄새가 더 심함)

근데 cosy 프레쉬 차량용 이오나이저 스마트폰 고속 충전기 사용하고 부터는

그 냄새가 운전 중 상당히 제거가 되기 때문에 운전하기 훨씬 편해졌습니다

 

혹시나 저와 같은 비슷한 경우의 환경이라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