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저가형 헤드폰 중에서는 갑중갑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인 소니(SONY) MDR-ZX110 헤드셋 구입후기

하린울파파 2014. 12. 27. 14:15
728x90

 

 

사실 제가 막귀라서ㅎㅎ

비싼 헤드폰은 돼지 목에 진주 같아서ㅎㅎ

저가형을 선호 한답니다^^;;


예전 코시 헤드셋 참조

http://blog.daum.net/r-cat1975/1965

 

 

이번에 구입한 소니(SONY)의 MDR-ZX110은

완전 저가형임에도 게임이나 영화감상, 음악감상에 두루두루 괜찮은 음질을 잘 표현해서 만족도가 큽니다~

 

 

특별할 것 없는 제품 포장 뒷면 모습입니다

역시 저가형 답게 포장은 저퀄리티입니다ㅎㅎ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헤드폰이 일단 깔끔하게 잘생겼습니다

실내가 아닌 실외 야외활동시 착용해도 어떤 패션에도 잘어울릴만한 디자인입니다~

 

 

접고 펼수 있는 구조라서 휴대성도 편하고요

귀를 감싸는 부분은 부드러운 질감이라 장시간이 아니라면 부담감이나 이질감이 덜합니다~

 

 

헤드셋의 줄 길이가 120CM라서 저는 좀 짧은 감이 있어서

추가 리드선을 구입 후 연장해서 사용을 한답니다


제 생각은

크게 소리에 예민하고 추구하는 음질이 없다면

이 헤드셋으로 일상 감상 생활하기에는 딱인 헤드폰입니다


이상 소니(SONY) MDR-ZX110 구입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