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연예인들이 보낸 3단축하화환 재미있고 기발한 화한 문구들/재밌는/웃긴/센스/꽃집/추천/개그/코믹/모음/요절복통

하린울파파 2014. 8. 7. 15:48
728x90

 

 

개그맨 신동엽이 보낸 어느 결혼식장에 화환

"첫번째 결혼을 축하합니다"

ㅋㅋ역시 동엽신!!!

 

 

빅뱅의 지드래곤이 주간아이돌 3주년 녹화장에 보낸 화환

"사랑해요 데프콘"

ㅋㅋ밀당의 고수!정형돈과의 케미가 두근두근ㅎㅎ

 

 

빅뱅이 어느 결혼식장에 보낸 화환

"앞으로 사내 연애금지"

사내연애는 모든 직장인의 로망인데...ㅜ.ㅠ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받은 화환

"썰전의 꽃혀 우주대스타 김희철!"

어떻게 이런 표현이 가능하죠?꽃혀라니ㅋㅋ

 

인터넷에 돌아댕기는 사진들인데 출처가 불분명한 사진들입니다

웃긴 축하화환 문구 찾는 사람들을 위해 모아봤으니

혹시 문제시 댓글 남기시면 빛의 속도로 자삭하겠습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