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이번 주 예식장 웨딩홀 결혼식에 꽃배달 된 3단축하화환 재미있고 특별한 문구/재밌는/웃긴/센스/꽃집/추천/개그/코믹

하린울파파 2014. 6. 5. 10:45
728x90

 

이번 주 XX웨딩홀 결혼식에 나간 축하3단화환에 적힌 축하문구가 재밌네요ㅋㅋ

  

신랑측 축하문구가

"오늘은 니가 안경벗은 유재석 보다 잘생겼다~!"라니ㅋㅋㅋ

 

이런 우리 유느님을 농락하다니ㅋㅋ

여튼 무한도전빠인 저로서도 참 즐겁네요^^

 

 

"요즘 층간 소음이 사회문제다 살살해라!"

 

뭘?ㅋㅋ

 

사실 빵 터졌어요~저만 음란마귀가 씌였나요?^^;;왜케 상상이 잘 되지요?^^;;저만 알아들은 건가요?^^;;

 

 

 

3단,4단,5단 축하화한,근조화환,LED화환 주문은 전국꽃배달 전문점 전국대표전화번호 1661-4224로 전화 주세요~!

 

이번주 이곳저곳 나간 재미있는 코믹 문구가 적혀진 3단축하화환 문구 모음,모듬,모둠은

※왼쪽편 재미있는화환문구 카테고리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