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꽃집 이야기/재미있는화환문구

이번주 결혼식에 배달된 재미있고 특별한 문구/재밌는/웃긴/센스/꽃집/추천/개그/코믹/총모음/요절복통/꽃집/꽃배달/전문제작업체

하린울파파 2014. 10. 20. 18:58
728x90

 

 

이번주 결혼식 포함해서 최근 까지 정말 다양한 재미있고 센스있는 화환문구들이 많아서

여러분에게 소개합니다ㅎㅎ


결혼식장에서 신랑?신부?에게 결혼식 당일에야 이제사 돌직구로 고백을 하는군요ㅎㅎ

 

 

심쿵~ㅎㅎ


 

 

신부 친구들에게 보내는 간절한 외침~~~

 

 

경찰서에서 보낸 신랑이 도둑놈이라는 문구도 코믹하네요ㅎㅎ

 

 

독특하고 창의력이 넘치는 축하문구가 인상적이네요~응큼~당신은 음란마귀 우후후~

 

 

오늘 밤은 내가 사랑의 방화범~로맨틱하기 까지ㅎㅎ

 

 

웃기고 진정성이 느껴지는 축하화환 문구입니다~

 

 

요즘은 하나 보다는 둘이죠

제발 대한민국 출산장려정책에 이바지합시다~!!!

 

 

신랑신부에게 서로는 탁월한 선택이었지요

백년해로 하세요


꽃배달 꽃집의 선택도 탁월한 선택을 하시길ㅎㅎ


전국 꽃배달전문점

 

꽃에 대한 뭐든모든 것은 착한 꽃집

Harinco LED플라워에서~

결혼식&개업식&장례식 3단화환전문 전국배달 꽃집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특별한 자리~ 기억에 남을 특별함~ 인간화환 배달 부터 

3단,4단,5단 축하화한,근조화환,LED화환 주문은 전국꽃배달 전문점 전국대표전화번호 1661-4224로 전화 주세요~!

 

이번주 이곳저곳 나간 재미있는 코믹 문구가 적혀진 3단축하화환 문구 모음,모듬,모둠은

※왼쪽편 재미있는화환문구 카테고리 참조하세요~~~~~^^

 

 

 

가까운/인근/주위/근처/빠른/꽃집/센스화환/재밌는화환/재미있는화환/특별한화환/꽃배달잘하는집/꽃가게/연예인화환/전문점/화한/전문제작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