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부산 중구 부평동 모노 옵티컬 대박 이벤트와 안경 구입 후 착샷 MONO-Optical

하린울파파 2013. 1. 25. 08:54
728x90

 

남포동 볼 일이 있어 나간김에 안경 맞출 일이 있어 여기저기 둘러 보는데

(예전에는 남포동 안경 골목이 있어 참 사기 쉬웠다는데 요즘은 안경 매장들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다)

뭔 그리 후려치는 안경점들이 많은지 ㅡㅡ;;

부르는게 값이고 뭘 모르는 사람들은 호갱님이 되기 쉬운게 남포동 안경점입니다

또 개인적인 생각으로 안경 만큼 거품이 심한 품목도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이고...

 

그래서 꼼꼼하게 여기저기 둘러보다 마지막에 들어 간곳~!

정확하게는 부평동 모노옵티컬(룩옵티컬-2pm닉쿤안경으로 유명한 그곳) 되시겠습니다!

 

 

깔끔한 외관에 각종 세일~세일~세일 문구가 막 저를 유혹하는듯해 더 들어가기 쉬웠다는ㅎㅎ

 

 

매장 벽면에 붙어 있는 좋은 안경, 착한 가격이라는 평범한 또는 소박한 액자가 가훈(?) 처럼 붙여져 있는 것이

왠지 모르게 믿음이 갔습니다^^

 

 

깔끔하고 정리정돈 잘 된 매장에 대부분의 안경들이 오픈형으로 진열이 되어 있어

안경을 고르는 고객들이 편하고 쉽게 부담 없이 고를 수 있는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안경점들은 대부분 유리장에 진열 되어 있어 고르기도 어렵고 이거 보여주세요~저거 보여 주세요~하다가

결국 미안해서라도 결국에는 억지로 사게 되는 경우도 많은데....공감 하시는지요?)

 

 

모노옵티컬은 대부분은 중저가의 수입안경테나 국산 제품이 고르게 보유 진열 되어 있지만

위에 보이는 저곳은 주로 고가의 수입 명품 안경테가 있는 진열장입니다

 

짜잔~오랜만에 하린울파파의 단독 사진과 이날 맞춘 안경 착샷입니다ㅎㅎ

안경테와 안경알만 고르면 10분 정도면 바로 맞춤 제작해서 완성된 안경을 착용해 볼 수 있습니다 빠름~빠름~

 

어때요?잘 어울리나요?ㅎㅎ

 

이날 저는 국산 안경테 15000원 짜리를 고르고 40000원 짜리 안경알을 넣어 총 5만5천원을 들여서

위에 안경을 샀답니다

 

여기서 대박 이벤트~!!!!!

 

여기 모노옵티컬은 5만원 이상 구매하시면 다음 방문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품권이 나간다는 놀라운 사실!!!!

단순 계산으로 하면 이 날 저는 위에 쓰고 있는 안경을 5천원에 산 것이 되는 겁니다^^

 

그러나 저는 집이 해운대이고 어차피 매장 나갔다 1초 후 들어오면 재방문이니

제가 쓰고 간 오랜된 안경의 안경알을 5만원 상품권으로 5만원 짜리 렌즈로 안경알만 교체해달라고 하니 그렇게 해주셨습니다

 

5만5천원에 새 안경 1개와 새것 같은 안경을 1개 품고 나오니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ㅎㅎ

사장님 이하 직원 분들도 엄청 친절하시고요~특히 여자 직원 분이 좀 더 친절해서 좋았습니다^^

 

여기 강추합니다~!

 

친절한 직원 분에게 싸고 기분 좋게 안경을 구입할 수 있는 모노옵티컬의 위치는요

 

 

부산 중구 부평동1가 36-7 부평동 족발골목 인근에 위치해 있고

전화번호는 051-256-8816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