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item

[COSY]2만원대 가성비 최고인 코시 파이튼 게이밍 헤드셋

하린울파파 2013. 1. 17. 15:08
728x90

 

나름 컴퓨터 주변기기를 잘 만든다는 COSY사의 파이튼 게이밍 헤드셋을

포스팅하겠습니다

포장에서 풍기는 느낌은 해골도 막 그려져 있고ㅎㅎ

적의 숨소리까지 감지한다!!고적혀 있는 것이

뭔가 대단하고 강한 포스를 풍기십니다^^

 

 

USB연결 방식의 파이튼 헤드셋은

게이밍 헤드셋을 표방하지만 영화 감상에도 최적화한 7.1채널 방식의 헤드셋입니다

 

 

 

포장을 뜯어보니 꼼꼼하고 가지런한 포장이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 줍니다

 

 

파이튼 헤드셋 좌측 모습

하이그로시 재질에 해골마크와 GHOST라고 적혀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인 탈부착이 가능한 마이크!

마이크가 필요 없는 게임이나 영화 감상 중에 탈착해 놓을 수 있어서

성가시지 않고 너무나 편하겠어요

 

 

헤드셋과 컴터의 중간 가교 역할을 하는 어뎁터

 

 

이렇게 연결하면

오~멋있게 파란 불이 들어 옵니다ㅎㅎ

 

 

오~오~헤드셋 옆면에도 파란 불이 똬~!

사실 해골마크 유치하다고 속으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컴터에 연결하면 이렇게 불이 들어 올 줄이야~간지 작렬인데요?ㅎㅎ

 

 

헤드셋 선 중간에 위치한 헤드셋 컨트롤러

 

 

마이크 on/OFF와 볼륨을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연결 후 음질 테스트한 결과는

가성비로는 최고점을 줄 수 있다는 결론을 냈습니다

 

7.1채널의 풍부한 표현력이 잘 느껴졌고

설치 CD가 있지만 따로 설치가 필요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해서

편리성이나 조작성이 좋았습니다

 

다만 한가지 아쉬운점은 착두감ㅎㅎ(신발은 착화감,의자는 착석감)이

덜 안정적이고 완전 편안하지 않았다는게 아쉬웠습니다

 

아쉬운 점이 물론 있긴 하지만 다시 한번 정리하면 코시 파이튼 게이밍 헤드셋은 가성비로는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