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 해운대구 중동 본가 해운대점 / 우삼겹원조 / 우삼겹최초로개발한집 / 우삼겹전문점 / 고기맛집

하린울파파 2012. 9. 27. 10:12
728x90

 

 

해운대에서 맛있는 우삼겹을 먹고 싶다면 꼭 가봐야할 곳!

본가本家 해운대점입니다

 

이제는 단골이 되어 약간 무덤덤해지고 버릇 처럼 자연스럽게 가는 곳이지만

처음 이곳(본가 해운대점)에 가서 우삼겹을 먹었을 때의 판타스틱한 맛의 경험이 잊혀지질 않네요ㅎㅎ

 

 

우삼겹전문점이기도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우삼겹을 최초로 개발한 원조답게

맛의 노하우가 정직하게 차곡차곡 쌓여 있는 곳입니다

 

 

저희 4인 가족은(나님+아내님+큰아들님+작은아들님) 늘상 2층 자리로 올라갑니다

 

 

1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조용한 것도 있고

 

 

아직 어린 두아들이 좋아하는 놀이공간이 있어서 그렇지요

 

 

벽에 붙은 메뉴판입니다

늘상 먹던 대로 양념 우삼겹과 차돌된장찌개를 시킵니다

육회도 참 맛있는데 이건 특별한 날만 아내 분께서 허락하시기 때문에 오늘은 참습니다 ㅡㅡ

 

 

능숙한 솜씨의 식사도우미들이 이렇게 상차림을 해주십니다

 

 

항상 감동하는 부분이지만 이 항공모함 모듬 쌈의 질과 양이 훌륭합니다

연이은 태풍으로 상추 값이 크게 올랐는데도 불구하고 평소와 같이 아낌없이 주는 것이

도리어 제가 미안해질라고 합니다 

 

 

파무침도 세콤 싱싱하게 버무려 나왔고요

 

 

파릇파릇 야채 샐러드도 먹기도 전에 아삭아삭 거리는 소리가 들리는듯 하네요^^

 

 

메인인 우삽겹입니다

 

 

때깔 보소~ㅎㅎ육회 처럼 그냥 먹어도 될듯하게 신선해 보이는데 꼭 구워 드셔야 해요ㅎㅎ

 

 

이렇게 불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혀서

 

 

노릇노릇 해지기 직전에(노릇노릇해지면 그때는 가장 맛있을 타임을 지나친 겁니다)

 

 

파무침과 같이 먹으면 아~! 신의 한젓가락이 이런 것이구나 할 겁니다ㅎㅎ

그만큼 정말 맛있어요^^

 

 

차돌된장찌개입니다

이게 테이크 아웃이 된다면

아마 저는 자주 사가지 싶습니다

 

 

왜냐하면 이렇게 섭섭지 않게 넉넉하게 들어 있는 고기들과 버섯들이

된장찌개와 어찌나 잘 어우러진 맛을 내는지.....제 입 맛에 너무 딱 맞게 맛있어요!!!

 

 

보통은 같이 나온 위에 비빔대접에 밥을 비벼 드시는데

 

 

저는 차돌된장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대접에 안비벼 먹고 차돌된장찌개 자체와 밥을 비벼 먹어요^^

 

우리 네식구 오늘도 즐식~행식했습니다ㅎㅎ

 

우삼겹전문점인 본가 해운대점의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37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번호는 051-742-3335입니다

24시간 영업이고 넓은 주차장이 마련 되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