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해운대구 우동 재래시장 반찬전문점

하린울파파 2012. 8. 2. 11:00
728x90

 

 

부산 해운대구 우동 재래시장에 있는 반찬집을 소개합니다

이미 왠만한 블로거들은 다녀 오신 유명한 면옥향천이란 메밀국수집과 가깝습니다

 

 

그래도 모르시겠다하면 위에 전화번호로 문의^^

 

저희 부부는 맞벌이다 보니 음식을 잘 안하기도 하고 해도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합의된 경제적인 방법 중 하나인 반찬 사먹기^^

실제로 반찬을 집에서 만들려고 하면 주재료 부재료들에 들어가는게

따지고 보면 더 비싼 경우가 많더라고요

거기에 시간과 노력까지....

 

 

그래서 찾게된 이곳!

제가 인근에 살아서 5년 단골이 된 가게인데요

2년 전에 지금 살고 있는 곳으로 이사한 후에도

자주 찾는 반찬 가게입니다

반찬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양도 충분하고 거기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인 가격도 착하답니다

 

 

각종 반찬들1

 

 

각종 반찬들2

제가 고른 콩나물무침과 무생채를 담고 계시네요

 

 

각종 볶음,나물무침,조림,김치 등 종류도 다양합니다

 

 

가게 밖에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지만 다슬기국과 시래기국을 팝니다

 

저 하린울파파는

콩나물무침(1000원)

무생채(1000원)

오이소박이(2000원)

도합 4000원의 반찬을 샀습니다

 

집에서 다른 간단한 요리를 하는 것도 있지만

이 밑반찬으로 보통 한 1주일은 버티는 것 같습니다

4000원으로 1주일 버티기 참 쉽죠잉~ㅎㅎ

 

오늘은 또 뭘 먹지?뭘하지?고민하는 해운대 주부님들에게

이곳 반찬집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추신수!

손이 크신 아줌마와 손이 작은 아줌마가 있으니 체험하시고 노하우를 쌓으시길ㅎㅎ

 

 

반찬 사서 나오다 골목에서 본 문구

쓰레기 무단 투기 금지 문구인데 참 재미있죠?ㅎㅎ

 

쓰레기를 몰래 버리면 당신집이 가난해진다ㅋㅋ

 

저는 무서워서라도 안 버릴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