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해운대구 좌동 하나돈까스 해운대신도시점

하린울파파 2012. 8. 1. 11:42
728x90

 

언제나 기분 좋게 믿고 가는 곳

하나돈까스입니다^^

그 중에서도 친절한 점장님이 있는 해운대신도시점을 저는 자주 갑니다

 

 

실내 모습1

저기 끝에 보이는 곳은 방석을 깔고 앉을 수 있는 좌식 테이블이 있는 곳입니다

 

 

실내 모습2

의자에 앉아 먹는 곳인데 옆에는 칸막이로 된 좌석도 있어서 취향에 따라 앉으시면 되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점보로스까스(9900원)가 나왔습니다

저는 옛날돈까스도 좋아하고 일식돈까스도 좋아하지만

하나돈까스의 일식 돈까스를 돈까스 중 이찌방으로 친답니다^^

 

 

바삭바삭함이 느껴집니까?

두툼함이 느껴지십니까?

그렇게 느끼지 못하신다면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은겝니다ㅎㅎ

충분히 바삭하고 두툼합니다!!!

 

 

돈까스와 같이 시킨 어묵우동(점식특선5900원)

 

 

어묵(오뎅)의 질도 좋고 우동의 면발이 뚝뚝 끊어지는 면발이 아니라

탄력있게 감기는 면발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하나돈까스 오면 반드시 리필 필수인 신선하고 맛있는 양배추채 !

 

 

특제 겨자 소스를 그때그때 먹을 만큼만 양배추채에 뿌려서 먹는게 포인트!

미리 다 뿌리면 나중에는 숨이 다 죽어서 식감이 뚝 떨어지니 맛있게 먹고 싶다면

그때그때 먹을 만큼만 뿌려 드셔요~ㅎㅎ

 

 

바삭한 튀김 옷에 감춰진 두툼한 고기~!

거기에 달콤한 돈가스 전용 소스를 발라서 아~앙♬

 

 

어묵우동의 면발도 탱글탱글~♪

 

 

달달하고 세콤한 깍뚝 단무지도 한입에 쏘~옥~!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고지소사마데시다~

 

하나돈까스 해운대신도시점의 주소는

부산 해운대구 좌동 866번지에 위치해 있고

전화번호는 051-701-8085입니다

 

추신수~하나돈까스는 온천점,남천점,해운대신도시점이 최고

그 중에서도 키는 작지만 서비스 마인드는 큰ㅎㅎ 점장님이 있는

해운대신도시점이 베스트 오브 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