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부산맛집]부산 해운대구 중동 열탄불고기가 맛있는 새마을식당

하린울파파 2012. 6. 19. 10:24
728x90

 

어느새 단골이 되어버린 새마을식당ㅎㅎ

예전에는 먼 곳에만 있어 애틋함만 항상 있었는데

가까운 곳에 생긴 이후로는 자주 가게 됩니다

 

 피크 시간 때는 식사를 여유롭게 즐기지 못해서

저는 항상 왠만하면 붐비는 시간 때는 피해서 가는 편입니다

 

100%국내산이라는 문구와 오픈형 주방이 맘에 듭니다

 

 저희는 프로답게 단골답게 속전속결로 주문하고 먹습니다

당연히 열탄불고기 먼저 우선 깔아주시고

 

 우리 사랑스런 둘째 하울군을 위해 미역국에 밥 말아 먹입니다

돌쟁이 하울이도 새마을식당 미역국이 입맛에 맞는지

제법 많이 먹습니다

 

 잘 먹으니 제 마음이 흐믓하고 배 부릅니다♥

 

 이제 저의 배를 채울 차례입니다ㅎㅎ

기분 좋은 고기 굽는 노릇한 향기가 아주 입 속을 침 바다로 만들어 버립니다

 

 한쌈 큼지막하게 싸서 먹어 봅니다

만족만족~미소 가득~행복 가득ㅎㅎ

 

 새마을식당의 필수 코스 음식인 7분돼지김치도 나왔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 말아 먹어도 맛있고 비벼 먹어도 맛있습니다

오늘은 비벼 볼까요?

 

 넉넉한 김통을 가져와

 

이렇게 사발밥에 뿌려서 7분돼지김치 몇숟가락 넣고 비비면 됩니다

아웅 지금도 침 고이네요

 

오늘도 행식했습니다^^

 

↓해운대 중동 새마을식당의 자세한 정보는요↓

 

전화번호 051–746-1301

위치 해운대구 스펀지에서 해운대 시장방면 일방통행길로 200m 직진
주소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78-11번지
영업시간 오전10시~새벽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