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이벤트] 하린울파파의 이웃님들을 위한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합니다^^*

하린울파파 2012. 2. 7. 13:19
728x90

 

 안녕하세요 하린울파파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어언 1년이 넘었습니다

그런 의미도 있고 더본코리아의 해운대 원조쌈밥집에서

쌈채비빔밥 쿠폰을 협찬 해주셔서

작은 이벤트를 하려고 합니다^^*

 

 두둥~해운대 원조쌈밥집의 신메뉴인 쌈채비빔밥^^

 

 풍성하고 마구마구 신선한 야채가 보이나요?

저걸 먹으면 왠지 건강해질거 같지 않으신가요?ㅎㅎ

요 위에 쌈채를~

 

 여기 밥에 함께 넣고 특제 비빔장에 비벼 드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맛깔나는 쌈채비빔밥 2인 무료식사권을 이웃분들에게 선물로 보내 드릴게요

 

참여방법은요

이 글을 스크랩하신 후 URL을 덧글로 달아 주시고

2월29일 까지 원조쌈밥집(해운대점 한정)에 방문 하셔서 식사를 맛있게 하시고

3월5일 까지 본인의 개인블로그에

간단하게라도 후기 포스팅을 반드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참~쉽죠잉?ㅎㅎ

 

쌈채비빔밥(6000원) 말고 쌈밥정식(9000원)이 먹고 싶다~하면

차액만 더 지불하고 드시면 된답니다

 

 

정말 맛있는 쌈채비빔밥이 먹고 싶다면 언능언능 참여해 주세요^^*

 

 

쌈밥 전문점 원조 쌈밥집의 정확한 위치는 부산시 해운대구 좌동 989번지이고

대표 전화번호는 051-703-3434(쌈싸?쌈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