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맛집

해운대 전통시장 입구 해운대 명품 호떡 꿀호떡 2,000원 씨앗호떡 2,500원

하린울파파 2024. 7. 12. 14:47
728x90

 

해운대 전통시장 입구(정확하게는 해변&구남로 방향이 아닌 해운대구청 방향)

해운대 명품 호떡 포스팅 올려 보아요

 

 

평상시에는 줄을 줄을 그렇게나 많이 서는 곳인데

이날은 악천후(돌풍을 동반한 호우) 관계로

줄 설 마음으로 오는 용자들이 없더라고요ㅎㅎ

 

그래서 평소 먹어볼 생각도 안 하던 호떡을 지나 가는 길에 먹어 보았네요^^;;

 

 

가격은 꿀호떡 2,000원, 씨앗호떡 2,500원, 치즈호떡류 2,500원

(치즈호떡류만 월,화요일 주문 불가에 그외 요일에는 오후 6시 이후 판매 한다고 하네요)

 

 

손님도 없는데 호떡도 1개만(그것도 꿀호떡,씨앗호떡 먹고팠는데...)

덩그러니 있더라고요

 

선택의 여지 없이 구입~

 

이 날 마침 잔돈이 없어서 5만원권을 내니

교환하기 힘들다며 차라리 카드 결제하라고 하셔서 신용카드 결제했어요

(하긴 2처넌 짜리 사면서 5만원권 내는 건 좀 그렇긴 해)

 

호떡 한개도 카드 결제 되는 좋은 곳이었네요ㅎㅎ

 

▲원래는 위 사진의 돈통에 돈을 내고 알아서 거슬러 가는 시스템인듯

 

잘 꾸바졌네요

 

맛은

짭쪼롬 10%,

고소함 5%,

달달함 85%

 

상당히 뜨겁기 때문에 먹을 때 조심해야 하고

먹다 보면 조심 한다고 해도 안에 내용물이 흘러 나오는 경우가 있으니

옷에 안 흘리도록 조심 또 조심 하셔야 해요-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