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정보

강아지와 동네 산책길에 발견한 달맞이길 달맞이고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HCC

하린울파파 2024. 6. 27. 18:02
728x90

 

강아지와 동네 산책길에 발견한 달맞이길 달맞이고개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HCC 포스팅입니다

 

ㅜ.ㅠ

 

이 동네 산지가 몇년인데ㅋㅋ

캠핑 경력이 몇년인데ㅋㅋ

 

정말 처음 알았어요^^;;

 

달맞이길 달맞이고개에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

일명 HCC가 있다는 사실을요

 

★여기서 잠깐 헬리녹스 브랜드에 대해 알아보자~!

2009년 동아알미늄(현.DAC)에서 텐트폴 제작을 시작으로

2011년 론칭한 글로벌 캠핑용품 브랜드이자 자랑스런 한국 토종 브랜드이다

헬리녹스 창업자는 텐트의 왕으로 불리우는 라제건 대표

 

 

전국에 2군데의 HCC가 있는데

서울 용산구 한남동과 부산 해운대 중동에 있었습니다

 

헬리녹스 전제품을 한자리에 볼 수 있는

직영점이며 전시 판매 이벤트를 하는 공간이라고 하네요

 

겉으로 보이는 건물 규모가 상당합니다

 

주차장은 유료인데 일정 금액 이상 헬리녹스 제품을 구입하면 무료라고 하네요

여기저기 뭔가 여튼 헬리녹스 브랜드 답게 그냥 고급스럽습니다ㅋㅋ

 

저는 이날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센터를 처음 발견하고 바로 들어가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지만 저희 집 반려견인 베리양(-)과 함께 산책 중이었기 때문에

들어가 보지는 못했어요

 

조만간 꼭 가보려고 이렇게 포스팅 적는 것도 있고

저와 같이 헬리녹스를 사랑하고 원하시는 캠퍼 분들 중에 혹시나혹시나혹시나

저 처럼 이곳을 모르는 분들이 계실 까봐 정보 공유차 올려 보아요^^*